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 적용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하지만 대부분의 고객센터는 평일 낮에만 운영하다보니 직장인은 전화로 신청하기가 불편할 수 있는데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이용해 신청하는 방법도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같네요. 추천 버튼 없나요?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당장에 돈이 없어도 이 달에 사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청구되는 방식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한 구조입니다. 

원스토어 어플을 실행한 후 검색창에 상품권이라고 입력한 후 검색결과에서 컬쳐랜드 상품권이나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소액결제현금 선택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이때 유의할 점은 미납은 상관없으나 휴대폰 수.발신이 가능한 상태이어야 하며,

* 통신사별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액금액 결제의 소액결제 현금 한도가 넘었을 경우나 남은 한도가 없을 경우 결제 오류창이 뜰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기에 앞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는 통신사에서 정해준 한도와 결제대행사의 한도가 있습니다

제휴된 업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이 되도록 전문가가 도움을 드릴겁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