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소액결제는 다른 상품권이나 카드깡보다 수수료가 높은편에 속하지만 미납 전문으로 진행하는 업체를 찾아야합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 적용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먼저 빌려준 돈을 잘 갚은 경우가 아니기 때문에 다시 빌리기가 어려운 상황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로,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이 돼서 나오는 정책입니다. 핸드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대행사는 신용을 매겨 정책이라는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그런 분들을 상대로 저희는 돈벌이에만 혈안이 되고 싶지는 않습니다. 고객분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최소한의 마진율(업계 최저 수수료)만 남겨 서로 상부상조하는 관계가 되고 싶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 그래서 이번 글에서 다날 결제대행사의 오류를 완벽하게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많은 소액결제현금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미납이든 소액결제현금화 정책상 불가이든… 소액결제 불가를… 더 보기 »소액결제가 안될때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 방법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루트는 구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경로, 현금화 수단, 정책 해결 루트 등을 의미합니다.

혹시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카톡의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서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일반 모바일/온라인 상품권 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정말 급할 때 이용해야 하지 습관이 돼서 내 돈처럼 사용하면 살아가는데 걸림돌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런 것들을 현금으로 사고 팔 수…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는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 이용하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